공모전 안내

기획서
부문

별도 구분 없음

규격

작성 SW : 파워포인트

분량 : 총 35매 이내 (용량 최대 10MB), 기준 초과 시 심사 제외.

응모단계
작품번호 및 접수증발급 -> 온라인 출품. 온라인 접수/접수확인 이메일 개별 발송 -> 출품페이지를 통해 파일 업로드, 최대 10MB 업로드 가능, 파일확장자: ppt, pptx, pdf 가능
크리에이티브
부문

스토리보드/영상 : TV광고, 극장광고, 인터넷 영상광고, 기타 모든 스크린을 대상으로 한 영상광고

PRINT : 신문광고, 잡지광고 모든 인쇄매체를 활용한 광고

OUTDOOR : 빌보드, 앰비언트, 디지털아웃도어, 리테일 미디어, 거리 조형물 등 모든 옥외환경을 이용한 광고

INTERACTIVE : 온라인 광고, 인터랙티브 툴을 활용한 광고, 모바일 앱, 스마트폰 UI, 게임, SMS/MMS 등 웹과 모바일 등 인터랙티브 채널을 활용한 아이디어

PROMOTION : 체험마케팅, 앰비언트 마케팅, 게릴라 마케팅, 쇼퍼마케팅, 프로모션을 위한 디지털 캠페인

규격

스토리보드 : 당사 양식의 스토리보드(당사 소정양식), 용량 최대 10MB, JPG 한 파일로 묶어서 업로드 (스토리보드 한 편당 15컷까지 가능)   

영상 : MP4 형태, 해상도 1280 X 720 pixel, 파일 크기 50MB 이하
※ 본선진출작은 추후 원본 파일 제출해야 함

PRINT: A2 (420X594mm) 사이즈 이내, 가로 또는 세로 형, 해상도 300dpi 이상, 10Mb 이내, jpg파일(RGB모드)
※ 본선진출작은 추후 원본 파일 제출해야 함

OUTDOOR/INTERACTIVE/PROMOTION:
A2 (420X594mm) 사이즈 이내, 가로 또는 세로 형, 해상도 300dpi 이상, 10Mb 이내, jpg파일(RGB모드)
규격 내에서 아이디어가 잘 표현될 수 있도록 작품 설명 및 최종 디자인과 시뮬레이션을 담아 업로드
※ 본선진출작은 추후 원본 파일 제출해야 함

시리즈물의 경우, 최대 5개까지 가능하며 등록 시 JPG 파일명에 (C-00000_1, C-00000_2) 시리즈물 표시하여 파일 각각 업로드 (최대 50MB)
(영상을 제외한 모든 크리에이티브는 jpg로만 제출 가능)

응모단계
작품번호 및 접수증발급 -> 온라인 출품. 작품번호 및 접수증발급 -> 온라인 출품, 작품번호 및 접수증발급 -> 온라인 출품, 작품번호 및 접수증발급 -> 온라인 출품